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월악산, 천혜의 등산 코스로 떠나는 힐링 여정

by s2b2 2023. 12. 11.

월악산 등산코스 소개

1. 솔밭코스

• 코스 소요 시간: 약 1시간 30분
  • 난이도: 쉬움
  • 명소: 소나무 및 전망대

코스 안내

• 소나무와 늪지대를 지납니다.
  • 중간에는 전망대가 위치하여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• 등산 후에는 쉴 공간과 테이블이 마련된 야외 휴식장에서 휴식할 수 있습니다.

2. 대사봉코스

• 코스 소요 시간: 약 2시간 30분
  • 난이도: 중간
  • 명소: 대사봉 정상, 자연 경관

코스 안내

• 소나무와 늑대바위를 지나며 오르막길을 걸어 올라갑니다.
  • 대사봉 정상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하산할 때는 약간의 길이 포함하여 돌아오게 됩니다.

3. 제봉코스

• 코스 소요 시간: 약 3시간
  • 난이도: 어려움
  • 명소: 제봉 정상, 천지연폭포

코스 안내

• 경사진 등산로이며 돌다리와 계단이 있습니다.
  • 천지연폭포에서 쉴 수 있는 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
  • 제봉 정상에서는 360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하산할 때는 같은 코스로 돌아갑니다.

위의 등산 코스들은 월악산에서 제공하는 세 가지 대표적인 코스입니다. 각 코스의 난이도와 명소를 고려하여 등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산간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등산은 힐링과 체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. 반드시 안전한 등산을 위해 필요한 장비와 준비물을 챙기고, 체력과 신체 상태를 고려하여 등산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. 즐거운 월악산 등산 되세요!